15 0 0 0 1 0 2개월전 0

바람이 전하는 사랑의 시

바람이 전하는 사랑의 시

시는 인간의 감정, 사상, 그리고 영혼 깊은 모습까지 이야기를 언어로 표현하는 예술이다.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순간이나 생각들을 보는 것은 새로운 느낌으로 포착하여 특별한 사람에게 전달된다. 시는 특별한 언어를 아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포함된 함축적 의미와 상징을 통해 감정을 자극하고, 생각을 축소시키는 힘을 공유한다. 시는 단어들의 리듬과 운율을 통해 음악적 요소를 동료와 함께, 독자적으로 독특한 현상을 발생시킨다. 또, 시는 시인의 마음을 반영하는 것이며, 독자와 상호작용대를 형성하는 개별체 역할을 한다. 한 편의 시를 읽는다는 것은 세계를 바라보며 동시에 자신의 감정을 돌아보는 여행을 하는 것이다. 시란 정형화되지 않은 곳에서 유일하게 존재하는 언어의 예술이다. 시는 우리에게 특별한 ..
시는 인간의 감정, 사상, 그리고 영혼 깊은 모습까지 이야기를 언어로 표현하는 예술이다.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순간이나 생각들을 보는 것은 새로운 느낌으로 포착하여 특별한 사람에게 전달된다. 시는 특별한 언어를 아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포함된 함축적 의미와 상징을 통해 감정을 자극하고, 생각을 축소시키는 힘을 공유한다.
시는 단어들의 리듬과 운율을 통해 음악적 요소를 동료와 함께, 독자적으로 독특한 현상을 발생시킨다. 또, 시는 시인의 마음을 반영하는 것이며, 독자와 상호작용대를 형성하는 개별체 역할을 한다. 한 편의 시를 읽는다는 것은 세계를
바라보며 동시에 자신의 감정을 돌아보는 여행을 하는 것이다. 시란 정형화되지 않은 곳에서 유일하게 존재하는 언어의 예술이다. 시는 우리에게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 나아간다.
시를 통해 우리는 인간의 깊은 곳으로 들어가고, 글을 통해내 속의 사상이 밖으로 나오는 표현이다.
이우영
경기 화성 에서 태어났다.
침례신학대학 B.A
합동신학대학 대학원 M.Div
Liberty Theological Seminary Th.M

극동방송 Follow Up 팀장
창원극동방송 지사장
대전극동방송 지사장
대구극동방송 지사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Ai 기반 생성형 Marketing
블로그, 전자책등에 관심을 가지고
SNS 사역에 활약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